게임에서 Bitcoin이 의미가 있습니까?

게임에서 가치 이전의 역사

가치 이전은 항상 게임을 재미있게 만드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주장하는 강력한 역사적 선례가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이 디지털 시대로 진화 한 반면, 플레이어 간의 가치 전달 매체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현대 게임 환경에 엄청난 구멍이 생깁니다.

Francis Xavier 선교사가 일본에 도착한 1549 년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Xavier는 일본인에게 카드 놀이를 도입 한 최초의 서양인으로 꼽 힙니다. 오늘날처럼 카드는 주로 도박 활동에 사용되었으며 고대 일본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결국 모든 카드 게임은 도박 중독의 증가를 억제하기 위해 일본 쇼군에 의해 불법화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한을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유형의 카드 인 HanaFuda 카드가 만들어졌습니다. ‘꽃 카드’라고도하는 HanaFuda 카드는 처음에는 명확한 규칙이나 가치가없는 것처럼 보였으며 장식용으로 만 사용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카드는 고대 일본에서 불법 도박 활동의 지배적 인 매체가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게임 회사 중 하나 인 Nintendo라는 카드의 제작자로 시작했습니다.

개인 가전 기기와 컴퓨터의 도입으로 게임이 디지털 영역에 진입했습니다. Nintendo는 미국에서 NES로 알려진 엄청난 성공을 거둔 가족 용 컴퓨터를 출시하면서이 공간으로 빠르게 이동했습니다.

또 다른 큰 변화는 전통적인 게임이 플레이어를 재미있게 만드는 필수 요소로 종종 플레이어 간의 가치 이전 매체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HanaFuda, Chess, Poker 또는 간단한 Dice 등 이러한 게임은 종종 현금을 베팅으로 사용했습니다. 플레이어 사이. 그러나 실제 세계에서 게임을위한 P2P 실제 현금이 있었지만 이제는 동일한 방식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가치를 이전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디지털 미디어로의 전환에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게임을하는 이러한 유산은 여전히 ​​상당히 강력했으며 초기 게임에서도이 개념이 지속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플레이어간에 실제 가치를 이전 할 수 없기 때문에 마리오 코인이나 소닉 링과 같은 무가치 한 게임 내 토큰으로이 개념이 표현되었습니다.

결국 이러한 무가치 한 토큰을 수집하는 장점은 사라지고 게임의 가장 큰 부분은 코인을 모으는 메커니즘을 모호하게 만들고 캐릭터를 “레벨링”하거나 복잡한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게임 플레이 시나리오에 집중했습니다.

그런 다음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특히 모바일 플랫폼과 디지털 결제를 통해 게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이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하지만 가치 이전은 주로 초기 디지털 결제의 중앙 집중식 특성으로 인해 플레이어 간의 P2P가 불가능했습니다. 따라서 가치 이전은 게임 플레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치는 인앱 구매, 전리품 상자, 게임 광고 등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비트 코인 이전에도 플레이어가 가치를 이전 할 수있는 개방형 디지털 시장을 만들려는 시도가있었습니다. 한 가지 예는 Second Life의 Linden 달러입니다. 또 다른 예는 불법 시장에서 Counter Strike 스킨을 거래하는 플레이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도는 폐쇄, 단기 및 / 또는 규제 장애에 직면했습니다.

게임에서 P2P 통화 또는 거래 가능한 자산을 생성하려는 이러한 시도에 대한 또 다른 주요 제한 사항은 모두 게임 전용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들은 획득 한 게임 밖에서 가치 나 사용이 없었기 때문에 게임 내에서 소비 된 플레이어의 자원과 노력은 항상 그 게임에 갇혀있었습니다.

비트 코인과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는 이제 초기 도박 및 게임에서 금 또는은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P2P 및 게임간에 상호 운용 가능한 글로벌 통화를 갖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게임에 비트 코인을 통합해야할까요!? 글쎄요 …

초기 게임은 종종 플레이어간에 가치를 이전하고 도박을 촉진하는 방법으로 사용되었지만 항상 선택적인 기능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의 모든 도박 및 비 도박 게임은 금전적 이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즉, 플레이어가 원하는 경우 베팅을하거나 그들 사이에 베팅을함으로써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스트리트 파이터 스타일의 격투 게임이나 포트 나이트 스타일의 전투에서 자유롭게 전투를 벌이고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처음으로 그들 사이에서 사토시를 스트리밍하여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트 코인이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플레이어 상호 작용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가능하게하는 게임에 통합 될 수 없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게임은 비트 코인으로 강화됩니다.

우리는 비트 코인 기반 게임에서 가치 이전의 미래가 매우 밝다고 믿습니다. 앞으로이 공간에서 실험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