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허가 네트워크에서 블록 크기, 처리 용량 및 스팸 처리

흥미로운 주제 : 스팸

저는 돼지 고기 통조림이나 이메일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더 구체적으로 블록 체인상의 스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예방합니까? 스팸은 무엇입니까? 스팸을 구성하는 요소는 누가 결정합니까?

DigiByte 개발자들은 아주 오랫동안 이야기 해 왔지만 최근에는 더욱더 그렇습니다. DigiAssets에서 스팸을 최소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수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a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다고 공언하는 것은 아니지만 DigiByte 및 기타 블록 체인의 일부 역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미래를 조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스팸

정말 그렇게 흔한가요?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무허가 & amp; 검열 방지 네트워크이므로 DigiByte에서 거래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DigiByte를 앞뒤로 보내고 싶다면 아무도 당신을 막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동일한 거래를 수십만 번 왕복하려면 최소한의 네트워크 tx- 수수료 만 지불하면됩니다.

그래서 낮은 거래 수수료가 양날의 검이되는 곳입니다.

사실 스팸 -tx가 상당히 큰 문제가되었고 모든 블록 탐색기가 스팸 필터링을 구현하고있는 EOS와 같은 것을 살펴보기 만하면됩니다.

이것은 또한 누군가가 블록 체인을 크롤링하여 자산을 지갑으로 보낸 다음 모든 UTXO 주소로 자산을 보내는 Ravencoin과 같은 것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Ravencoin 지갑에 있으면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태워야합니다. 이 스팸은 ‘큰 성기를 가진이 웹 사이트를 확인하세요’또는 ‘성능 향상 약물 구매’등의 이미지를 포함 할 수 있으며 지갑에 표시됩니다.

당연히 이것은 DigiByte에서 권장하고 싶은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시 문제로 돌아옵니다.

무허가 / 분산 네트워크에서이를 어떻게 중지합니까?

이것은 DigiByte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라이트 코인 커뮤니티가 최근 논의한 내용입니다.

라이트 코인 네트워크에서 이루어진 거래의 절반이 스팸으로, 라이트 코인 코어 클라이언트의 RAM 사용량이 증가합니다.

그들은 이러한 스팸 거래를 삭제할 가능성을 조사했습니다. 네트워크를있는 그대로 유지하고 검열에 저항하는 것으로 투표 한 사람들에 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제거에 투표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최소한의 말이지 만 초점은 아닙니다.

하지만 논의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팸도 검열에 저항해야합니까?

그렇지 않다면 누가 스팸 여부를 결정합니까?

이를 결정하는 것은 광부입니까? 지갑 사용자? 라이트 코인 창립자 찰리 리?

분권 형 / 허가없는 네트워크의 사용자로서 제가 이와 같은 것을 제어하고 싶다는 말을 제외하고는 제가 답할 수있는 내용이 아닙니다.

다른 사람이 실수로 스팸이 아니라고 추정하는 데 의존하고 싶지 않습니다. 스팸이 아닐 수도 있고, 없어야 할 자산이 소각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비참한 일입니다.

따라서 DigiByte의 확장 성이 스팸 목적으로 남용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이 DigiAssets 모바일 지갑을 공개하기 전에 우리가 검토하고있는 것입니다.

TPS 재검토 (초당 트랜잭션)

DigiByte 확장과 관련하여 우리는 종종 비트 코인이 4 ~ 7 TPS, 라이트 코인 56, DigiByte가 280/560 TPS를 수행 할 수 있다고 선전했습니다.

완전히 정확한 것은 아니며 그 이유를 명확히하고 싶습니다.

경고 : 곱셈과 나눗셈을 포함하여 앞으로의 단순한 m

이 통계는 10 분 1MB 블록으로 구성된 비트 코인을 기반으로합니다.

비트 코인은 블록이 가득 차면 블록 당 약 2500 ~ 2750 개의 거래를 받게됩니다. 블록 당 600 초에서 MB 당 2,500 개의 트랜잭션을 보수적으로 진행하면 블록 당 4.2이며 트랜잭션 당 평균 400 바이트입니다. 작업하기 쉬운 숫자로 4로 내림하겠습니다.

따라서 비트 코인은 4 TPS를 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되고있는 세그 윗 채택에도 불구하고 개별 거래 규모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거래소가 10 개의 입력을 받아 6 명의 사람들에게 출력을 보내면서 “일괄 처리”라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모든 것을 단일 변경 주소로 반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비교적으로 Litecoin / DigiByte와 같은 많은 거래는 입력과 출력이 현저히 적으므로 400 바이트 거래를 만드는 것은 아마도“실제 세계”평균이 될 것입니다.

즉, 라이트 코인은 2.5 분 블록 (비트 코인보다 4 배 빠름)이 있기 때문에 16TPS를 받게됩니다.

DigiByte는 이후 15 초 블록 타이밍 (비트 코인보다 40 배 빠름)으로 인해 160TPS를 갖게됩니다.

이제 SegWit 및 블록 가중치에 대해 조금 알아야합니다.

‘블록 크기’는 더 이상 비트 코인에서 1MB가 아니라 4,000,000 바이트로 가중치가 부여되며 비 SegWit 트랜잭션은 크기의 4 배를 ‘계산’합니다. 이것이“4–7 TPS”의 출처입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Jimmy Song의 환상적인 설명에서 SegWit에 대해 자세히 읽어 볼 수 있습니다.

현재 DigiByte는 원래 2015 년 DigiSpeed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2 년마다 최대 블록 크기를 두 배로 늘리는 코드를 가지고있었습니다.이 발표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도 언급됩니다.

2015 년 DigiByte가 USD $ 0.00015를 거래했을 때도 개발자들은 블록 체인에서 스팸을 장려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DigiSpeed로 돌아갑니다. SegWit이 DigiByte에 구현되었을 때이 DigiSpeed ​​블록 크기 배가 코드는 개발자가 나중에 다시 검토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제거했으며 블록 체인은 당시 예측 가능한 미래를 위해 의도적으로 1MB 블록으로 남겨졌습니다. 그 이유는 2017 년 4 월 SegWit 활성화 시점에서 가격이 $ USD에서 10 배 더 높았지만, 당시 바이트 당 tx-fee도 낮아 졌기 때문입니다. 이는 사용자가 블록을 2500 Txn으로 채울 경우 1 센트 단위로 처리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블록 체인의 영구적 인 특성을 고려할 때 거래 수수료가 “너무 낮음”이면 당연히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비트 코인 네트워크에서 tx 당 미화 5 달러로 10,000 번의 스팸 거래를하는 사람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2 달러에 1,200 만 개의 라이트 코인 거래가 모두 합산됩니까? 음, 이미 누군가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DigiByte의 블록 크기는 거래에 대해 더 낮은 사토시 수준의 수수료를 유지하면서 과도한 스팸 가능성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1MB (4MB SegWit 가중치)로 유지되었습니다.

따라서 향후 DigiSpeed의 블록 크기 (블록 가중치) 증가가 2019 년 또는 2020 년에 재검토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DigiSpeed ​​업그레이드의 다른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Research에 기반한 블록 전파 간소화는 여전히 DigiByte에서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일부 개발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블록 크기 증가를 처리하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한 다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Bech32와 함께 모바일 지갑의 기반으로 SegWit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는 사실과 함께 우리는 어쨌든 180TPS 이상을 짜낼 수있을 것입니다. 100 % SegWit 채택이 BTC가 예상했던 “4–7″의 “7”이므로이 수치는 우리를 ~ 280TPS로 데려 갈 것입니다.

180-280TPS에서 우리는 여전히 많은 DigiAssets 거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내일 DigiAssets를 사용하여 콘서트에 10 만 명의 참석자가 모두 30 분 안에 이벤트에 ‘체크인’하면 현재 용량의 1/5도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Core Wallet 사용자가 영원히 컴퓨터 / 서버에 보관해야하는 거래를 스팸 메일로 전송하는 것을 원하지는 않습니다.

미묘한 균형입니다.

그러면 DigiByte 모바일 / DigiAssets는 스팸을 어떻게 처리하나요?

처음부터 살펴 보려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제 3 자 서버를 사용하여 자산을 발행 할 때 발행자는 채굴 자에게가는 추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이것은 아무 이유없이“shitcoins”를 만드는 데 방해가되는 역할을합니다.

둘째, 모바일에서 발행하는 것은 처음부터 발생하지 않습니다. 여러 번 언급했듯이 DigiAssets MVP (Minimum Viable Product)가 순전히 송수신에 집중하기를 원합니다. 레코딩 자산은 처음부터 잘라 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자산 생성이 결국 구현되면 자산 생성을 위해 채굴 자에게 전달되는 기본 수수료도 부과됩니다.

세 번째로,이를 더 완화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기본 프로토콜 수준 변경 사항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어딘가로 가면 나중에 다른 게시물에서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일부 저작물을 숨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연결된 다른 자산이없는 주소로 이동 한 자산 만 표시합니다. 즉, 기존 주소로 대량 스팸 된 자산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자산을 전시하고, 일부는 다른 것보다 우선 순위를 정하고, 소중한 자산을 전시하는 트로피 케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다른 논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항상 그렇듯이 Telegram의 개발자 채널은 의견을 수렴 할 수 있습니다.

실버 총알 솔루션이 있습니까?

확실히 아닙니다.

슬프게도 블록 체인의 영구적 인 특성으로 인해 기존 스팸 (예 : 이메일)에 비해 훨씬 더 복잡한 작업입니다.

이것이 바로 모바일 지갑으로 시작하여 코드베이스, 모양 / 느낌 및 기능을 빠르게 반복하고 개선하는 것입니다.

저는 DigiAssets가 모바일로 출시되는 것만큼이나 여러분도 흥분되기를 바랍니다.

현재 작업이 잘 진행되고있는 DigiByte Go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먼저 Android 모바일 버전을 주시하고 곧 iOS가 이어 지도록하세요.

이를 통해이 문제가 서두르지 않는 이유와 개발자가 매일 고려하고 해결해야하는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