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리움 블록 체인에서의 게임 : 감사 된 스마트 계약과 이것이 블록 체인 게이머에게 중요한 이유

우리는 블록 체인의 새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암호 화폐의 사용을 ‘결제’시스템으로 생각했습니다. Satoshi Nakamoto는 비트 코인이 코인을 지불로 사용하는 분산 형 마켓 플레이스 공급자가되도록 의도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그러한 시스템을 만들고 관리하는 골칫거리 때문에 폐기되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구현은 그랬습니다. 탈 중앙화 거래소는 현대 암호 화폐의 필수 요소가되어 ‘중앙화’거래소의 통제력을 떨어 뜨 렸습니다.

이더 리움은 업계가 ‘모든 것을 분산화’하는 방식으로 전환 한 방법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입니다. 최초의 성공적인 ICO 인 Ethereum은 거대한 존재와 전쟁 상자를 사용하여 이더 리움 블록 체인에 독립적 인 프로그램과 코드 세그먼트를 통합하는 매우 혁신적인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를 ‘스마트 계약’이라고하며 다양한 종류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배송 프로세스 감사에서 포장에서 배송, 게놈 데이터 시퀀싱에 이르기까지 품질 보장에 이르기까지 이더 리움 스마트 계약은 통합 및 채택 된 짧은 시간에 큰 다양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암호화 분야로 진출하기위한 최신 혁신 중 하나는 오래된 아이디어입니다. 블록 체인에서의 게임. 이것이 아이디어 인 이유를 설명하려면 먼저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이해해야합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은 일반적으로 항상 ‘메타’수준에서 게임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P2P (Peer-To-Peer) 거래에서 플레이어와 거래하고, 어떻게 함께 작동하는지, 무엇을 추구 할 가치가 있는지, 어떤 기술이 유용한 지 배웁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의 핵심 구성 요소 중 하나는 상품과 서비스의 교환입니다. 많은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항상 사기와 사기꾼에 지쳐 있습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있는 많은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문제는 가짜 아이템, 복제 된 아이템 또는 스파이 형태의 방해 행위로 사용자를 속이는 능력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거래를 가짜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계층’은 항상 사용자 측의 가시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항상 다른 사용자가 정직하지 않다고 가정하고 거기에서 나가야하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불신을 만듭니다.

또한 멀티 플레이어 게임 사용자가 시스템을 해킹하고 게임 자체를 악용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Everquest 1 이후 사용자가 자신의 의도와 사용에 대해 정직한 지 여부를 독립적으로 알 수있는 인프라의 부족은이 검증을 수행하는 실제 방법이 아니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위반 사항은 관리자가 개인적으로 처리해야합니다. 따라서 블록 체인 기술을 게임에 통합하는 것은 이러한 사용자가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블록 체인은 비디오 게임의 많은 신뢰 및 검증 문제와 위반의 자동 시행에 대한 직접적인 솔루션입니다. 중앙 기관 (게임 관리자, 관리자)에 의존하는 대신 이러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모든 게이머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시스템 규칙 내에서 행동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짜 및 중복의 영향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비코 인 아이템의 온 체인 교환의 첫 번째 예 중 하나는 상대방 체인에서 실행되는 Rare Pepe 시장입니다. XCP 블록 체인의 완전 자동화 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이러한 카드는 언제든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목을 수령하면 본인 만 해당 항목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이 시장은 오랫동안 건강하고 활동적이었으며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시장 수요를 보여주었습니다. 스마트 계약의 출현으로 게이머들은이 아이디어를 확장하고 진정한 ‘게임’을 만드는 동시에 ‘신뢰, 소유권 및 대체 가능성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탐구했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에서 이러한 프로세스는 완전히 자동화되고 검증 될 수 있으므로 최상위 관리자의 상호 작용을 제거하는 동시에 ‘게임’에서 실행됩니다! 탈 중앙화 된 거버넌스와 완전한 투명성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에서 아이템 또는 ‘사물’의 무료 교환이 이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모든 것이 완전한 ‘게임’시스템에서 수행되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의 ‘게임 화’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인기가 급속히 증가함에 따라 Cryptokitties, Ethereum Towns에서 CryptoHorse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엄청난 인기에는 약점이 있습니다. 파렴치한 행위자는 이러한 벡터를 사용하여 합법적으로 보이는 작업을 생성하는 동시에 스마트 계약에 악성 코드를 숨길 수 있습니다.

모든 Ethereum 게임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이 기사의 요점 : ICO에 투자하기 전에 플레이 할 게임을 선택할 때 동일한 실사가 필요합니다. 스마트 계약에서 기능을 숨기는 기능은 오버플로 오류 및 개발자가 자유롭게 코인을 발행 할 수있는 내장 된 백도어에서 악명이 높습니다. 게임을하기 위해 돈을 쓰는 경우 항상 조심하고 경계하십시오. ‘이더 리움 게임’출구 사기에 대한 주요보고 사례는 없지만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스마트 계약은 코드 패키지를위한 전달 시스템 일 뿐이며, 모든 암호 화폐 사용자는이 코드가 과거에 악의적 인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스마트 계약은 매우 강력한 도구이지만 누군가가 충분히 재능이 있다면이 벡터는 적절한 실사를 수행하지 않는 최종 사용자를 속이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플레이하는 모든 Ethereum 게임이 알려진 신뢰할 수있는 계약 감사인의 감사를 받아야합니다. 감사 페이지와 보고서가 표시되지 않으면 플레이하거나 투자하지 마십시오. 개발자와 독립적 인 스마트 계약 감사 회사로부터 설명을받을 때까지 게임을 진행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모든 사용자가 겉보기에 합법적 인 서비스로부터 보호되고 이미 확립 된 다른 게임의 합법성을 강화합니다.

이 감사자는 스마트 계약 감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Solidified, Securify 및 Smardec

암호화 도메인을 전체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사용자는 이러한 기대를 인식하고 시행해야합니다. 스마트 계약이 공식적으로 감사를받지 않은 경우 이유가 없다고 가정합니다. 게임은 암호 화폐 세계 안팎에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좋은 방법이며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본격적인 게임을 보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더 복잡한 코드와 게임으로 인해 더욱 집중적 인 감사 프로세스와 암호화 커뮤니티의 엄격한 자체 규제가 필요합니다. 블록 체인에서 더 크고, 더 크고, 심층적 인 비디오 게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 산업이 성장하고 확장됨에 따라 우선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이유를 기억하십시오. 대체 가능성, 투명성 및 검증 가능한 상호 작용 구현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원래 게시 : The Crypto Collec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