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를 넘어서는 암호 : 4 부

희생의 주요 차원 : 시간과 품질

이것은 새로운 암호화 생태계가 생물학적, 문화적, 경제적 진화의 더 큰 맥락에 어떻게 부합하는지에 대한 저의 거시적 관점을 설명하는 긴 형식의 에세이 또는 짧은 책의 네 번째 기사입니다. 3 ~ 4 주에 걸쳐 매주 각 할부를 게시 할 계획입니다. 그 후 추가 노트 및 연구 자료와 함께 전체 콘텐츠를 e-book 형식으로 공개하겠습니다.

아직 첫 번째 , 두 번째 세 번째 기사는 각 기사가 이전 개념을 기반으로하므로이 기사를 계속하기 전에 읽어야합니다.

“사람의 양심의 궁극적 인 시험은 감사의 말을들을 수없는 미래 세대를 위해 오늘 무언가를 기꺼이 희생하려는 그의 의지 일 수 있습니다.”

― 게이로드 넬슨

진화의 핵심 논리는 우주 엔트로피 시계에 대한 유기체의 질적 행동을 비교합니다. 따라서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와 그 해결책은 시간과 품질이라는 두 가지 기본 차원에 따라 존재합니다.

인간은이 점에서 고유하지 않습니다. 우리 조상 사촌 인 침팬지의 중심 곤경을 생각해보십시오. 생존하려면 포식자로부터 굶주림을 피하고 새끼를 키워야합니다. 즉각적인 약탈 위협이없는 그들은 거의 모든 시간을 자신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식용 식물을 찾고 먹는 데 보냅니다. 대부분의 인간과는 달리, 가장 가까운 진화론 적 친척들은 깨어있는 시간의 대부분을 즉각적인 생존 요구와 행동 사이의 질적 관계의 균형을 맞추는 데 보냅니다. 다시 말해 미래를 생각할 시간이별로 없다는 것입니다. 시간과 행동의 질 사이의 이러한 행동 균형은 해부학 적 수준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침팬지는 낮은 품질의 식단을 보충하기 위해 확장 된 위장관 (소화 시간이 길어짐)이 필요하며, 이는 우리보다 훨씬 더 큰 복강이 필요합니다. 시간과 품질 사이의 진화 적 긴장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신체적, 심리적 존재의 각 층에 반영됩니다. 그것은 우리의 뼈를 형성합니다.

시간과 질 사이의 이러한 긴장을 헤쳐나 가려면 종은 개인의 즉각적인 필요와시기 적절한 죽음, 불필요한 고통 및 멸종에 대한 집단의 노출을 줄이는 협력 적 행동의 발견과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따라서 최고 수준의 행동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 된 커뮤니티의 이익을 증진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이익을 증진하는 행동입니다. 이러한 행동은 점점 더 많은 양의 합 (윈-윈) 게임에 해당하지만 그 발견은 보장되거나 무료가 아닙니다. 잠재 된 집단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개인이 시간을 희생하고 탐험의 위험 인 실패와 착취를 자발적으로 감수해야합니다. 개인의 단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러한 희생적 행동은 더 큰 시간 범위에 걸쳐 잠재적으로 변화 할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즉각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이 고르 디우스 매듭을 어떻게 잘라 냈나요?

진화적인 게임 이론가는 종족 구성원이 환경 내에서 반복되는 게임을 할 때 만들어지는 전략적 절충점을 모델링하여이 질문에 답하려고합니다. 그러한 게임과 게임을 할 수있는 더 많은 전략이 있지만 궁극적 인 목표는 항상 생존입니다. 생존은 시간에 따른 끈기로 측정되는 높은 전략적 행동 품질을 구현합니다. 우리의 큰 두뇌와 사회적 지향으로 영장류는 이러한 게임을 서로에게 적응 시켰습니다. (지금까지) 집단적 주체와 개인의 자율성 사이의 일관된 균형을 괄목할만한 성공을 거둔 인간보다 더 눈에 띄게 보여주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상적인 균형을 지속적으로 재 수렴하기 위해 우리는 생물학적 영역 전체에서 비교할 수없는 표현, 의사 소통 및 조정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문화적 진화에서 이러한 융합 시스템 을 구현하고, 가치 시스템의 신화 적 하위 구조 깊숙한 곳에 포지티브 합계 행동의 본질을 인코딩하여 개인 및 집단 인센티브 간의 격차를 해소합니다. 인간 신화 전반에 걸쳐이 문화적으로 묘사 된 용감한 희생 의 개념을 고려하십시오. 커뮤니티 내의 충분한 개인이 용감한 희생 이라는 비합리적이지만 영웅적인 위험을 감수 할 때 결과는 점점 더 커뮤니티의 관심을 기본적인 생존 문제에서 해방시키고 미개발 잠재력의 더 큰 저장소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이 패턴이 반복되어 일관성 강화주기를 가속화 하는 긍정적 인 피드백 루프가 발생합니다. 현대의 회의론에도 불구하고, 신화, 종교, 게임의 이론적으로 최적의 행동 사이의 이러한 대칭은 예외가 아닌 일반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신화와 종교에서 상당한 마일리지를 얻었지만 결국 우리가 포함 된 물리적 시스템과 경제 게임의 규칙에 관한 가설을 명시 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인간의 상태에 대한 이러한 내러티브 묘사는 선호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설을 명확히하면서 우리는 그들의 특성을 우리 기관과 기술에 숨 막히게 인코딩했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인류는 대부분의 다른 생명체를 제한하는 생물학적 장벽을 허물고 문화와 기술이 지배하는 개발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문화적, 기술적 표현의 힘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포식자 회피와 굶주림에 대한 우리의 깊이 자리 잡은 진화론 적 우려 (수십억 년 동안 많은 조상에게 도움이 됨)는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지역적 우려의 우선 순위를 정했습니다. 즉, 즉각적인 위협이 아니라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욱이, 우리는 관련된 진화론 적 또는 게임 이론적 관심사를 이해하기 훨씬 전에 우리의 가치 시스템을 구두로 선언하고 기술적으로 외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Darwin보다 앞서있는 Smith의 작업은 우리가 이제 막 풀기 시작한 결과를 가져옵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회 경제적 구조의 토대에 인간의 경제적 행동에 관한 잘못된 가정을 많이 세웠으며, 그중에서도 특히 합리적 행위자로서의 인간의 개념 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한계와 불완전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합리성 개념과 돈의 기술과 같은 추상화는 우리의 단기 확장 능력을 극적으로 증가 시켰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우리는 상호 작용을 점점 더 체계화하고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규모로 복잡한 경제 네트워크를 만들 수있는 힘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이러한 가정의 기초적인 요소는 점점 더 많은 인간 행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으며 이전 가정을 재고 할 필요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생물학적 진화를 지배하는 시간과 질의 차원도 자본주의 적 패러다임을 지배합니다. 그것들은 모든 플레이 가능한 경제 게임의 영역 내에서 수용 가능한 경제 게임 세트를 제한하는 깊이 뿌리 박힌 제도적 및 기술적 규범의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관된 강화의주기 가 보여 주듯이 사회 경제적 조정의 모든 패러다임은 이전의 성공이 패러다임 자체 구조의 일관된 능력을 초월하는 복잡성의 불꽃을 불러 일으키는 한 자체 제한적입니다. 그러한 렌즈를 통해 우리는 자본주의의 이론적, 문화적, 제도적 뿌리가 우리가 더 이상 거주하지 않는 기술 환경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음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우리의 기술 및 사회적 적응 환경은 ​​모두 극적으로 변했습니다. 즉각적이고 거의 제한이없는 정보 교환 흐름을 통해 집단적 인간 유기체 개별 구성원 을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완전히 새롭고 근본적으로 복잡하며 점점 더 변덕스러운 인간 패턴을 만들어 냈습니다. 행동. 안타깝게도 이러한 새로운 패턴의 의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연결성은 이전의 진화 및 문화적 풍경 내에서 시작되고 적응 된 제도적 기술과 잘 연결되지 않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대부분의 시스템은 지리적으로 중앙 집중화되고 고도로 계층화 된 계층의 확장 제약에 대한 응답으로 발생했습니다. 수많은 차원에서 우리 기관은 기술 개발의 속도와 영향을 고려할 때 위험 할 정도로 시대 착오적이되었습니다. 새로운 성장의 폭발을 준비하기 위해 갑각류가 갑각류를 벗겨내는 것처럼 인류는 우리의 구식, 관성 중심, 과도 중앙화 시스템의 광물 화 된 구조적 한계를 벗어 내야합니다. 이러한 용감한 희생 을 통해서만 우리는 밀접하게 연결된 기술 환경에서 부과하는 새로운 제약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만 부적합한 전신 껍질에 대해 혼란스럽게 긴장하는 인간 잠재력의 팽창하는 저장소를 건설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 세트가 작업에 적합하다면 어떤 특성을 나타낼까요? 어떤 패러다임 적 변화가 인간의 행동과 가치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지만 이질적인 환경의 진화와 성장을 조율하는 동시에 개인의 자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진화 게임 이론의 거시 논리는이 새로운 범주의 시스템이 이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수준의 양의 합 상호 작용에 대한 문을 열어야 함을 시사합니다. 품질과 시간의 기본 차원에서 우리가 서로 플레이하는 게임을 지배하는 엄격하게 광물 화 된 제도와 구조를 초월해야합니다. 인센티브 환경을 근본적으로 바꾸고, 수천 년에 걸친 사회 경제적 중앙 집중화 및 사전 적응에 의해 공식 시스템에서 추상화 된 평가 절하 된 인간 행동을 현대 정보 경제의 긴 꼬리가 달린 자동 촉매 엔진에 다시 부착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시대의 지배적 인 경제 및 개념적 틀 내에서 거의 또는 전혀 의미가없는 방식으로 발생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처음에는 터무니없이 불가능하거나 단순히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더 많은 신호, 더 많은 신뢰, 더 많은 부. 분산.

복잡한 영역에서는 전문성이 집중되지 않습니다. Hayek이 설득력있게 보여준 것처럼 유기적 현실에서는 모든 것이 분산 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하지만 Hayek은 분산 된 지식 이라는 개념을 사용했습니다. 글쎄, 우리는 일이 잘 작동하기 위해 지식이라는 것이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의 합리성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구조 만 있으면됩니다.

— Nassim Nicholas Taleb, Bitcoin

여러면에서 글로벌 금융 단계에서 암호 화폐가 분출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가격 중심의 투기 적 혼란에서 벗어나 더 큰 진화 적 관점에서 현재의 발전을 구성하는 것은 유익합니다. 이러한 관점은 인류의 장기적 생존력을 위협하는 집단 행동 문제의 증가입니다. 기후 관리, 정치적 과분극 화, 의료 서비스 제공, 부의 불평등 가속화, 갈수록 다극화 된 국제 관계, 천연 자원 활용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의 점점 더 변동이 심한 특성은 종 규모 에서 가치를 표현, 저장, 협상, 조정 및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현재의 제도적 및 기술적 도구 세트의 한계를 강조합니다. 다소 아이러니하게도 인류를 지원하고 연결하도록 설계된 기술 (산업, 과학 및 정보 혁명의 산물)은 솔루션이 등장한 중앙 집중식 패러다임의 범위를 넘어서는 일련의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그렇다면 현재 패러다임의 주요 한계는 무엇이며 불필요한 고통을 최소화하면서 어떻게 탐색 할 수 있을까요?

다행히도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오히려 우리의 정치, 금융 및 기술 시스템 내에서인지 가능한 변동성의 증가 수준은 이전 일관성 강화주기의 완료를 결정합니다. 기술 혁신으로 인한 복잡성과 잠재력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제 우리는 개인의 자율성을 유지하면서 더 높은 수준의 집단적 기관을 구축하고 유지할 수있는 새로운 도구를 만드는 데 도전해야합니다. . 이것이 21 세기 초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종으로서 일관성을 회복 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섹션에서 주장했듯이 안정적인 복잡성의 다음 정점에 도달하기 위해 우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세계 내에서 설계된 제도의 구조적 한계와 현대 현실 사이의 분열을 고쳐야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가속화되는 기술 변화 속도와 정보 환경의 급격한 연결성을 결합하여 발생하는 많은 문제를 극복해야합니다. 불꽃 놀이가 가득한 방에서 불꽃이 숫돌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이러한 불일치는 우리의 관성이 현대적인 수준의 복잡성에 맞서 사전 정보화 시대 사회의 제도적 구조와 기술을 갈기 때문에 점점 우리의 일관성을 위협합니다. 이러한 불일치 인터페이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이문화 및 초 국가적 집단 행동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규모로 일관된 집단 가치 (문화)를 확립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상 할 수 있듯이, 누적 된 실패는 국가 및 세계의 정치 현실을 포퓰리즘의 꼬리로 몰아 넣고 사회 전체에 걸쳐 행동의 질을 저하시키는 원인이됩니다. 안타깝게도 하향식 기관이 분리 함에 따라 인류 자체의 실존 적 위험 프로필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암호 화폐 및 암호 경제학 원시와 같은 기술이 이러한 일관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이미 논의 된 더 큰 진화 패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하려면 분산 발레 리즘의 두 가지 핵심 속성을 풀어야합니다.

이 두 속성은 이전에 논의 된 진화 적 품질 시간 개념에 각각 매핑됩니다. 또한 이러한 속성을 조합하여 자동 촉매 루프라고하는 긍정적 인 피드백 유형을 생성하는 경우를 나중에 만들 것입니다. 즉, 각 하위 프로세스가 서로의 입력으로 사용될 때 품질을 개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스템의 강도. 나는이 루프의 역학이 인간 상호 작용을위한 확장 된 경계 조건을 설정하여 위에 나열된 문제를 성공적으로 탐색하는 이질적인 (밀집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사회의 가능성을 높인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상호 작용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각 속성을 상대적으로 분리하여 추가로 정의하고 해결해야합니다.

먼저 대표적 세분화 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앞서 우리는 인류가 역사의 과정에서 어떻게 화폐 적 표현을 추상화하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런 다음이 프로세스가 어떻게 너무 멀리 진행되었는지, 행동 현실과 그 가치를 표현하는 데 사용하는 기호 사이의보다 구체적인 매핑을 통해 이점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폭넓게 논의했습니다. 하지만 시나리오를보다 구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과도한 추상화가 이끄는 문제 유형을 보여주는 관련성있는 예인 Twitter 인증 씰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론적으로 인증 인장은 공인 Twitter 계정의 진위를 알리기위한 것입니다. 인장의 존재는 계정이 실제로 특정 개인 (일반적으로 공인)의 소유임을 나타냅니다. 이는 계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개인의 이익을 위해 공인의 평판 후광 을 악용하려는 사람들을 억제합니다. 여태까지는 그런대로 잘됐다. 사람의 신체적 정체성은 사실과 거의 비슷하며 트위터 계정과 공인의 정체성 간의 관계를 유지하기위한 비교적 저렴한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정치적 역 동성을 고려할 때 트위터에서도이 기호를 사용하여 공인 콘텐츠의 인식 된 품질 또는 이념적 수용 가능성 을 나타 내기 시작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검열에 대한 질문은 제쳐두고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하나의 기호 내에서 여러 신호 를 병합 (또는 과부하)하면 트윗이 사이에있는 모든 사람에 대해 실제 계정과 가짜 계정을 구별하는 기능을 잃게됩니다. 이데올로기 적으로 용납 할 수없는 및 완전한 금지에 필요한 기준입니다. 유용한 정보를 파기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나쁩니다. Twitter가 이념적으로 경계 로 간주하는 사람들의 신원의 진실성 을 제거함으로써 그들은 표적의 명성있는 후광을 악용 할 인센티브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이렇게하면 논란의 여지가 많은 콘텐츠의 진위가 덜 명확 해지고 사용자가 논란이되는 콘텐츠의 출처를 구별하는 능력이 감소하여 잠재적으로 양극화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충분히 나쁘지 않은 것처럼 인증 씰에 과부하가 걸리면 더 나쁜 부작용이 있습니다. 트위터 자체 내에서 극도의 도덕적 해이를 초래합니다. 인증 신호 뒤에 중앙에서 정의 된 품질 신호를 마스킹함으로써 Twitter는 직원이 즉각적인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사용자에게 비대칭적인 힘을 발휘할 수있는 벡터를 도입했습니다.

매트릭스의 보이지 않는 제약과 마찬가지로 행동 현실의 윤곽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물고기처럼 물속에 끊임없이 잠기기 때문에 그 광범위한 영향을 고려하기 위해 멈추지 않습니다.

그러니 잠시 멈춰 보겠습니다. Taleb이 언급하는 Hayekian 경제 현실 모델에서 우리는 경제를 거대한 분산 컴퓨터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분산 컴퓨터 내에서 모든 통화 거래는 계산 역할을하며 각 계산은 주어진 시간에 작은 합의 현실을 설정합니다. 한 점만으로는 쓸모가 없지만 많은 시장 참여자가이러한 점 (각각 합의 현실의 이동 경로 )을 남기는 컴퓨터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점 묘사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개별 가격 신호로 구성된 경제 현실의이 새로운지도를 사용하여 인간 행동을 이해할 수없는 규모로 조정합니다. Taleb은 이러한 새로운 행동을 유도하는 구조적 힘이 개별 지식의 영향보다 크다고 강조합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우리가 시장 구조와 개인 지식 사이의 상대적 중요성을 측정하는 한 이것은 사실입니다. 가변적 인 개인 지식은 시장의 결합 조직 밖에서는 가치가 적습니다.그러나 시장의 구조적 존재를 감안할 때 개인의 고유 한 지식이나 관점이 무의미하거나 가치가 없거나 품질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또한 시장 컴퓨터가 존재하면 구조적 진화와 다양한 차원의 정보를 통합하는 능력이 생성되는 이미지의 특성과 품질을 제한합니다. 따라서 각 시장 참여자가 정보를 제공 할 수있는 결의안은 시장 전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시장 해결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빛 속에서 시장의 점 묘사 이미지를 다시 고려하십시오.행동의 질을위한 자리 표시 자로서 문명의 돈 사용 우리는 하나의 상징적 색에 대한 대가로 다양한 행동 팔레트의 집단적 희생으로 대규모 사회 계층의 안정적인 성장에 대한 대가로 대표 해상도의 감소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색상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결국 충분한 절차 지식이 있으면 기본 색상 만 결합하여 팔레트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보존은 역사적으로 불안정한 비용을 부과했습니다. 그러나 현실의 단색 묘사에는 한계가 있으며, 다음 사고 실험을 통해 조사 할 수 있습니다.빨강, 녹색 및 노란색 전구가 각각 파란색 전구로 대체 된 단색 버전의 정지 등을 생각해보십시오. 표현력이 떨어지면이 신호등을 설치하면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히 비효율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재 설계된 교통 신호는 운전자가 전구의 위치에서 의도를 추론 할 수있을 정도로 유용합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색채 차원이 3에서 1로 감소함에 따라 어느 정도 품질이 저하됩니다.

액면 그대로이 단색 계획은 인위적인 것 같습니다. 왜 우리가 처리 할 수있는 많은 색상을 사용합니까? 공정한 요점입니다.그러나 가정적으로 적색, 녹색, 황색 조명의 사용이 사회의 붕괴를 초래한다면 어떨까요? 이 경우 파란색 조명 만 사용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적어도 로컬 개선을 저해하는 부작용없이 더 많은 색상을 통합 할 수있을 때까지. 그리고 물리적 세계가 시스템의 실행 가능성을 제한하는 한, 우리가 살고있는 세계 입니다. 우리가 사회를 이해하고 탐색하고 관리하기 위해 의존하는 대부분의 시스템은 복잡성이 추가되는 것에 여전히 민감하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무너질 수 있습니다.그러나 일관된 강화의주기 에서 입증 된 바와 같이 진화 동전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새로운 복잡성을 일관되게 통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구축 한 세계가 붕괴되기 시작합니다. 역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복잡성의 균형을 맞추는 인류의 상대적인 능력을 기록하고 있으며 오늘날 살아있는 사람들은이 영원한 균형을 잡는 행위의 Sisyphean 부담을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타고난 권리로서 우리는 성공 또는 실패의 결과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각 세대는 과거의 지혜와 그에 수반되는 결점 사이에 새로운 균형을 찾아야합니다. 우리는 도덕적 발전을 촉진하고 생존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복잡성을 성공적으로 탐색해야합니다.이러한 진화적인 도덕적 차원의 긴장 은 분산 발레 리즘의 첫 번째 속성을 구성하고 주요 탐구를 안내합니다. 최근 역사에서 해답은 국가 당 하나의 차원 이었습니다. 그러나 단색 신호등처럼이 상황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중앙 은행을 통해 자체 통화를 만들고 관리합니다. 중앙 은행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주관하는 몇 가지 통화 수단을 어떻게 끌어들이는지에 대해 가설을 세우고, 통화 정책을 전문으로하는 사람들은 그 방법에 대해 추측합니다.일련의 레버를 당기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시스템 인 경제로 파급됩니다. 이것이 약간 어리 석고 미신적 인 것처럼 보이면 조금 어리 석고 미신적 이기 때문입니다. 복잡한 시스템을 이해하고 중앙에서 관리하는 사람의 능력에 대한 또 다른 형태의 과신입니다. 예, 돼지 내장이나 새의 비행 경로에서 경제 정책을 비판하는 것보다 아마 낫지 만 옹호자들이 믿고있는만큼 큰 차이는 아닙니다. 그리고 예상 할 수 있듯이, 중앙 집중식 레버를 당기는 사람들의 오만함은 그렇게하는 한계에 대해 눈을 멀게 할뿐만 아니라 인과성의 화살이 역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확신시킵니다.Skinner의 쥐 또는 Twitter의 직원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중앙 집중식 작업이 이해 범위를 훨씬 넘어서는 상황을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믿습니다 . 그러나 중앙 집중식 통화 정책에 대한 조정으로 인해 경제가 번창하지 않는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에도 불구하고 번성합니다. 경제는 무질서하게 휘젓는 정책의 엄청난 역풍에 맞서 자유와 능력의 가치가 기본적인 통화 구조에서도 부를 창출 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 세대에 걸쳐 생존하고 성장합니다.

우리는 정치와 종교의 느리게 움직이는 영역에서 도덕과 사회적 규범의 관리를 안치하고 그 편의를 위해 돈을 최적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아마도 도덕적 신호를 구체적으로 통합하는 능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돈은 다양한 인구 내에서 그리고 다양한 인구 사이에서 수용 가능한 합의 도덕성을 조율하는 중앙 집중식 정치 시스템의 능력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기본 구조적 요구를 촉진하기 위해 자금의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이것이 가능할까요? 결국, 저차 원적 형태로 돈의 경제 행동에 대한 분산 조정은 중앙 집중식 경제 계획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사람들은 정치적 과도한 중앙화로 인해 문명이 붕괴되기 훨씬 전에 경제적 과도한 중앙화로 인해 굶어 죽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부 붕괴는 기아와 같은 요인을 충분히 완화시키는 문명의 주요 관심사가됩니다. 이것은 이제 선진국 전역에서 마찬가지입니다. 우리의 18 세기 탈 중앙화 된 거버넌스 (헌법 공화국)의 프로토 타입이 가속화되는 복잡성의 무게에 휩싸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그러한 붕괴를 방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째, 우리는 도덕성을 측정하고 화폐와 정치 시스템 사이의 관계를 균형 잡을 수있는 이상적인 차원을 단번에 발견했다는 생각에 대해 스스로를 반박해야합니다.현실적으로 말하면 기관은 현실과 함께 진화해야하므로 이러한 질문에 최종적으로 답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Survival은 Damocles의 검 역할을하며, 지금이 우리의 화폐 및 정치적 도구를 실험에 적용 할 때임을 시사합니다. 지속 할 수없는 수준의 구조적 짐을 도입하지 않고 오늘날의 대표 문제를 해결하려면 더욱 분산되어야합니다.

Cryptocurrencies 및 cryptoeconomic primitives는 이러한 방향으로 이어집니다. 이들의 증가 된 대표적 세분성은 내가 도덕적 메쉬 워크 (moral meshworks) 또는 단순히 도덕적 메쉬라고 부르는 패턴의 출현과 진화를 촉진합니다.도덕적 메시 는 저 차원의 경제 및 고차원의 도덕적 신호를 재 통합하는 이질적인 암호화 경제 네트워크로, 노조의 엄청난 비용으로 인해 오랫동안 분리되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결합 조직은 불안정한 수준의 마찰과 집행 비용을 도입하지 않고 정치 및 통화 영역간에 전달되는 행동 가치의 차원을 높일 수있는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는 취약한 방식으로 복잡성에 대응하고 도덕적 합의를 설정하는 데 사용하는 정치 및 경제 시스템의 적응 능력을 증가시킵니다.

현재 제도적 한계는그들의 이전 강점 : 합리적인 중앙 집중화. 합리적으로 중앙 집중화 된 시스템의 참여자는 먼저 개인의 선호도와 요구 사항을 일반화하는 솔루션에 수렴 한 다음 계층 적으로 규정 준수를 시행해야합니다. 그러나 합리적으로 구성된 시스템이 구성의 복잡성에 비해 지나치게 중앙화되면 만족도가 떨어지고 집행 비용이 증가합니다. 즉, 제도적 구조의 결의가 너무 거칠어 행동 적 현실을 담을 수 없을 때 취약 해지고 시행 할 수 없게된다.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정도의 중앙 집중화 없이는 합의 된 현실이 존재할 수 없으며 집단 유기체는 의도적으로 행동 할 능력을 잃습니다.집단 유기체 (예 : 국가 국가)가 일관된 의도로 행동 할 능력을 상실하면 곧 멸종이 이어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복잡한 시스템을 중앙에서 관리 할 수있는 국가의 능력을 믿는 것만 큼 메시 기반 암호화 무정부 상태를 믿는 것은 꿈과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증가하는 정치적 경제적 변동성은 우리가 과도하게 중앙화되어 있고 도덕적 메시를 통한 분산 형 구조의 도입이 상당한 상승을 약속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처음에 이러한 메시는 토큰 화 된 가치 시스템의 고도로 확산 된 실험 네트워크로서 경제 영역의 주변을 차지할 것입니다.가치에 대한 개별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진화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탐험의 확산 패턴이 미개발 된 경제적 잠재력의 가장 큰 저수지가있는 차원을 밝혀 내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렴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렴 검색 및 정리 프로세스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큰 계층 구조를 메시 워크 내에 통합하여 전반적인 네트워크 취약성을 줄입니다. 당시 Adam Smith처럼 우리는 이러한 패턴이 형성되는 것을 어둡게 엿볼 수 있습니다. Smith와는 달리, 우리는 개척자들이 국경을 확장함에 따라이 생태계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실시간으로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수십억 달러의 롱테일암호 화폐 기업가가 기생, 포식, 모방, 대체하려는 중앙 집중식 경쟁자, 즉 기꺼이 또는 평화롭게 영토를 양도하지 않는 경쟁자들이 지배하는 생태계와 같은 무자비한 진화의 힘에 종속됨에 따라 형평성은 이미 선상에 있습니다. 따라서 암호 경제 생태계는 날이 갈수록 더 강해집니다. 그리고이 도덕적 메시가 진화함에 따라 현재 우리 경제 구조의 단색 팔레트에 점점 더 색상이 추가됩니다.

그러나 화폐 영역의 도덕적 결의 ( 표현의 질 )를 높이는 것은 그림의 절반에 불과합니다.신호 해결의 강화 외에도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로의 경제 게임을 조정하는 능력이 강화되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로 다음 주에 분산 발레 리즘의 두 번째 핵심 원칙 인 인류의 경제 관계와 시간 자체의 변화를 설명 할 것입니다.

5 부로 계속 : 신뢰, 시간 및 우리의 공유 미래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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