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개발 : 업데이트 28

2019 년 5 월 13 부터 5 월 26 일 까지의 기간을 다루는 정기 개발 상태 보고서를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strong>. 이 기간 동안 우리는 버그 수정, The Abyss 플랫폼 데스크톱 버전에 대한 일련의 개선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회사의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로고 & amp; 리 브랜딩 및 추가 인프라 진화 .

웹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전망 및 기능

새 기능은 The Abyss 웹 애플리케이션 의 새 버전에 구현되었습니다. 우선 더 좋고 스마트해진 새로운 로고 개발을 포함한 플랫폼 리 브랜딩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기타 새로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팀은 지속적으로 버그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앱의 성능을 높이기 위해 데스크톱 클라이언트 에 더 많은 개선 사항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음과 같은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그 외에도 브랜드가 변경된 클라이언트 버전 ( 1.2.3 )에는 이제 ‘ 회사 정보 ‘창이 표시되며 트레이에 컨텍스트 메뉴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다운로드 경로 선택 창은 이제 게임 폴더의 기본 경로를 유지합니다. “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경로 선택을위한 대화창에 폴더 이름이 추가됩니다. 언어는 시작시 사용자 프로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

새 기능 추가 및 추가 개발 작업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이 단계에서 팀은 모달 창을 휴대폰 및 태블릿에 적용하고 이메일 알림의 브랜드를 변경하는 데 바쁘게 지냅니다.

우리 작업의 또 다른 부분에는 이메일 형식의 기본 통신 채널을 통해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담당하는 시스템 구성 요소 인 알림 도메인 을 구축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SMS , 메신저

첫 번째 단계에서는 사용자가 특정 주제 (또는 특정 유형)에 대한 알림 수신을 이메일로 거부 할 수있는 기능 ( 수신 거부 기능 )을 구현할 계획입니다.

또한 iO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부활시켜 추천 네트워크 상태 및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하기 쉬운 에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방법. 우리는 브랜드를 리 브랜딩하고 포털 API 에서 작동하도록 전환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게임의 빌드 패치를 관리하기위한 개발자 유틸리티 인 GUI 도 개발했습니다.

단기 계획 개발

첫 번째 소셜 기능을 플랫폼에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단기 개발 계획에는 다음도 포함됩니다.

인프라 진화

마지막으로 인프라 진화 측면에서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스테이징 환경이 성공적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배포에 대한 디버깅도 포함하는 디버깅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한 달에 두 번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보고서는 2019 년 6 월 10 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최고

Abyss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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