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oney… Wei Dai와 함께-1998

추적 할 수없는 디지털 가명 그룹이 서로 돈을 지불하고 외부 도움없이 서로 계약을 집행 할 수있는 계획입니다.

저는 Tim May의 암호 화폐에 매료되었습니다. 전통적으로 “무정부 상태”라는 단어와 관련된 커뮤니티와 달리, 암호문에서 정부는 일시적으로 파괴되지 않고 영구적으로 금지되고 영구적으로 불필요합니다. 폭력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폭력의 위협이 무력하고 참가자가 실명이나 물리적 위치와 연결될 수 없기 때문에 폭력이 불가능한 커뮤니티입니다.

지금까지는 명확하지 않으며, i 이 이론적으로 원하는 경우 그러한 커뮤니티가 어떻게 작동 할 수 있는지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커뮤니티는 참여자들의 협력으로 정의되며 효율적인 협력을 위해서는 교환 수단 (돈)과 계약을 집행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으로 이러한 서비스는 정부 또는 정부 지원 기관에서 법인에게만 제공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추적 할 수없는 엔티티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프로토콜에 대해 설명합니다.

실제로 두 가지 프로토콜을 설명하겠습니다. 전자는 동기적이고 제어 할 수없는 익명 전송 채널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보다 실용적인 프로토콜에 동기를 부여 할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발신자와 수신자가 디지털 가명 (즉, 공개 키)으로 만 식별되고 각 메시지는 발신자가 서명하고 수신자가 암호화하는 추적 할 수없는 네트워크의 존재를 가정합니다.

첫 번째 프로토콜에서 각 참가자는 각 가명에 얼마나 많은 돈이 속하는 지에 대한 (별도의)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합니다. 이러한 계정은 총체적으로 돈의 소유권을 정의하며 이러한 계정이 업데이트되는 방식이이 프로토콜의 주제입니다.

1. 돈의 창조. 누구든지 이전에 해결되지 않은 계산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널리 알리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유일한 조건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얼마나 많은 컴퓨팅 노력이 필요한지 쉽게 판단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솔루션이 실용적이거나 지적 가치가 없어야합니다. 생성 된 화폐 단위의 수는 상품의 표준 바구니 측면에서 계산 노력의 비용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경제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컴퓨터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데 100 시간이 걸리고 공개 시장에서 해당 컴퓨터에서 100 시간의 컴퓨팅 시간을 구입하는 데 표준 바구니에 3 개가 걸린다면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전달하면 모두가 3 개 단위로 스테이션 계정을 지불합니다.

2. 송금. Alice (가명 K_A의 소유자)가 Bob (가명 K_B의 소유자)에게 X 단위의 돈을 이체하고 싶다면 K_A가 서명 한 “K_B에게 X 단위의 돈을줍니다”라는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이 메시지가 전송되면 모든 사람은 K_A의 계정에서 X 단위로 인출하고 K_B의 계정에 X 단위로 입금합니다. 단, K_A의 계정에 마이너스 잔액이 발생하지 않는 한 메시지가 무시됩니다.

3. 계약 실행. 유효한 계약에는 각 참가자의 불이행시 최대 보상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또한 분쟁 발생시 중재를 수행 할 당사자를 포함해야합니다. 중재자를 포함하여 계약의 모든 당사자는 효력이 발생하기 전에 서명을 해제해야합니다. 계약 및 모든 서명을 전송 한 후 각 참가자는 최대 수리 금액에 대해 각 당사자의 계정에서 차변하고 최대 수리 합계에 대해 계약의 보안 해시로 식별 된 특별 계정에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차변이 성공적이고 따라서 다음과 같은 경우 계약이 유효합니다.
모든 당사자가 마이너스 잔액을 생성하지 않고 그렇지 않으면 계약이 무시되고 계정이 취소됩니다. 샘플 계약이 수리없이 종료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또는 “SHA-1 해시와의 계약

K_A는 0 : 0 : 0 1/1/2000 이전에 문제 P에 대한 해결책을 K_B에게 보내는 데 동의합니다.
K_B는 0 : 0 : 0 1/1/2000 이전에 K_A 100MU (통화 단위)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K_C는 분쟁 발생시 중재를 약속합니다. K_A는 채무 불이행시 최대 1000MU를 지불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K_B는 불이행시 최대 200MU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K_C는 불이행시 최대 500MU를 지불하는 데 동의합니다.

4. 계약 체결. 계약이 분쟁없이 체결되면 각 당사자는 서명 된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SHA-1 해시 H
H와의 계약은 다음 수리로 종료됩니다.…”모든 서명이 전송 된 후 각 참가자는 계정에 크레딧을 부여합니다. 최대 수리 금액에 대해 각 당사자로부터 계약에서 계정을 인출 한 다음 수리 일정에 따라 각 당사자의 계정을 인출하거나 인출합니다 (있는 경우).

5. 계약의 실행. 계약 당사자가 심판의 도움을 받아도 적절한 결론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각 경기는 잘 제안 된 수리 일정 /과 그들에게 유리한 주장이나 증거를 방송합니다. 각 참가자는 실제 수리 및 / 또는 벌금을 결정하고 그에 따라 계정을 수정합니다.

두 번째 프로토콜에서 누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계정은 모든 사람이 아닌 참가자의 하위 집합 (지금부터는 서버라고 함)에 의해 유지됩니다. 이러한 서버는 유즈넷 스타일의 전송 채널로 연결됩니다.
이 채널을 통해 전송되는 트랜잭션 메시지의 형식은 첫 번째 프로토콜에서와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각 트랜잭션의 영향을받는 참가자는 메시지가 무작위로 선택된 서버 하위 집합에서 성공적으로 수신 및 처리되었습니다.

서버는 어느 정도 신뢰할 수 있어야하므로 정직하게 유지하려면 몇 가지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각 서버는 위법 행위를 증명하기위한 벌금 또는 보상으로 사용할 수있는 특별 계정에 일정 금액을 예치해야합니다. 또한 각 서버는 주기적으로 현재의 자금 생성 및 자금 소유권 데이터베이스를 게시하고 커밋해야합니다. 각 참가자는 자신의 계정 잔액이 정확하고 계정 잔액의 합계가 생성 된 총 금액보다 크지 않은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은 전체 공모 상태에서도 서버가 무료로 자금 공급을 영구적으로 확장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새
서버는 게시 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기존 서버와 동기화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제안한 프로토콜은 추적 할 수없는 가명 엔티티가 서로 더 효율적으로 협력 할 수 있도록하여 교환 매체와 계약을 집행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로토콜은 아마도 더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지만, 이것이 암호 화폐를 실용적이고 이론적 인 가능성으로 만드는 단계가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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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록 A : 대체 자금 창출 b

money b 프로토콜에서 가장 문제가되는 부분 중 하나는 돈입니다. 프로토콜의이 부분에서는 계정을 담당하는 모든 사람이 특정 계산 비용을 결정하고 동의해야합니다.
안타깝게도 컴퓨터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는 경향이 있고 항상 공개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이 정보를 사용할 수 없거나 정확하지 않거나 오래되어 프로토콜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정을 담당하는
(첫 번째 프로토콜의 모든 것 또는 두 번째 프로토콜의 서버)가 금액을 결정하고 동의하는 대체 자금 생성 하위 프로토콜을 제안합니다. b 경매에 의해 결정되는 돈을 만드는 비용으로 모든 기간에 만들어집니다. 각 자금 생성 기간은 다음과 같이 4 단계로 나뉩니다.

1. 계획. 회계 담당자는 다음 기간 동안 통화 공급의 최적 증가를 결정하기 위해 서로 계산하고 협상합니다.
계정 책임자가 합의에 도달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자는 자금 창출의 몫과 수치를 뒷받침하기 위해 만들어진 거시 경제 계산을 전파합니다.

2. 입찰. 돈을 벌고 자하는 사람 b는 & lt; x, y & gt; 여기서 x는 생성하려는 금액 b이고 y는 미리 결정된 문제 클래스의 미해결 문제입니다. 이 클래스의 각 문제에는 공개적으로 합의 된 명목 비용 (예 : MIPS 연도)이 있어야합니다.

3. 컴퓨팅. 입찰을 본 후 입찰 단계에서 입찰을 제출 한 사람들은 이제 입찰 문제를 해결하고 솔루션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

4. 돈의 창조. 각 계정 관리자는 생성 된 b-money 단위당 명목 비용 측면에서 가장 높은 입찰가 (솔루션을 실제로 배포 한 사람들 중에서)를 수락하고 그에 따라 입찰자의 계정에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1998 @ http://www.weidai.com/bmoney.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