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by Pizza

Design by Pizza는 디자인을 단순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인간 중심의 경험을 안팎으로 창조하려는 노력입니다. 팀이 확장됨에 따라 품질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네, 약간 터무니 없습니다.

지난 6 개월은 Radar에게 회오리 바람이었습니다. 신속한 i teration으로 인해 코드가 빠르게 공개되었지만 앞으로 나아가면서 세부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모든 피드백에 응답하고 세계적 수준의 제품 경험을 제공해야합니다. 이 모든 것은 디자인 시스템을위한 시간입니다. 이제 막 시작했지만 진행중인 작업에 참여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계산하고 템플릿에서 가져 오는 대신 Radar 용으로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일련의 성공 기준을 정의하는 것이 었습니다.

블록 체인은 초기 단계에 있으며 우리 제품과 팀도 마찬가지입니다. 생태계가 진화하고 관습이 드러나면서 반복이 미묘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 팀은 같은 페이지를 유지하면서 문서 더미를 재 작업하거나 상황이 변경 될 때 너무 많은 워크 플로를 거치지 않아도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2. 더 적은 페이지와 더 미묘한 상호 작용에 최적화됩니다.

콘텐츠 또는 전자 상거래 사이트와 달리 시스템 전체 템플릿은 우리에게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수평 적 아키텍처 또는 앱은 범위가 상당히 제한되어 있지만 마이크로 상호 작용이 많은 작고 데이터가 많은 부분이 많습니다.

3. 공감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가하는 모든 일은 우리가 설계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방법까지 블록 체인을 관련성 있고 단순하며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되어야합니다. 은유는 복잡성을 해소하고 이해 관계자의 동의를 얻을 때 놀라운 일을합니다.

4. 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팀이 성장함에 따라 계약 업체 및 잠재적 인 신입 직원에게 작업을 신속하게 아웃소싱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작은 작업 청크 및 대상 작업을 처리하기위한 모듈 식 설정이 필요합니다. 또한 복잡한 용어, 전문 용어, 과도한 앱, 서류 작업 또는 긴 교육이없는 온 보딩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기준을 염두에두고 우리는 훌륭한 조직 구조를 발견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모방 한 것입니다.

피자 모델

우리는 피자가 우리 시스템의 훌륭한 비유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전체 피자는 조각으로 만들어집니다. 각 슬라이스는 모듈 식으로 함께 맞습니다. 토핑은 슬라이스에 자유롭게 분배됩니다. 일부 조각에는 페퍼로니 & amp; 다른 것들은 페퍼로니 & amp; 피망. 조각을 조합하여 새로운 종류의 피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치지? 예. 그러나 이것이 잘 작동하는 이유는 중간 수준의 구성 요소가 우리 앱의 대부분을 구성하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로 및 매크로 부분은 매우 간단하며 아이콘이나 페이지가 쌓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페이지는 서로 다른 컨텍스트에서 여러 번 반복되는 작은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슬라이스는 피자처럼 모든 초점이 속하는 곳입니다. 이 비유는 이해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은 즉각적인 시각 효과를 그립니다. 복잡한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이 목표 인 경우 & amp; 기술과 관련이 있으며 이것은 적절한 기초처럼 보입니다. 또한 말장난 능력이 최고이므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토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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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핑은 색상, 글꼴, 아이콘, 버튼 및 입력 필드와 같은 모든 비트 크기입니다. 우리의 목적을 위해 시스템에서 가장 작은 부분은 입력 텍스트, 아이콘 클릭, 드롭 다운 열기, 배경 색상 지정과 같은 격리 된 기능을 가진 부분입니다. 이러한 항목을 업데이트하면 앱 전체에서 발생하는 모든 항목에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토핑 카테고리 내에서 대부분의 항목을 적어도 지금은 3 개 그룹으로 능률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시스템과 좋은 대칭을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버튼에 대한 활성, 비활성화 및 기본 상태가 있습니다. 강조 색상은 긍정적, 부정적 및 오류의 세 가지 작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확인, 구매, 진행을 위해 녹색; 취소, 판매, 경고는 주황색입니다. 오류 및 유효성 검사는 빨간색입니다. 글꼴은 각각 왼쪽, 오른쪽 또는 가운데 정렬로 큰, 중간 및 작은 크기로 비슷한 규칙에 가깝게 고정됩니다.

슬라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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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핑은 훌륭하지만 얇게 썰었을 때만 채워집니다. 슬라이스는 쉽게 휴대 할 수있는 바로 먹을 수있는 조각입니다. 여러 토핑의 분리 된 기능을 특정 목적을 가진 무언가로 결합합니다 : 잔액 관리 & amp; 거래, 시장 선택, 거래 내역 표시 등. 앱 전체가 여러 상태를 가진 조각으로 나뉩니다. 슬라이스에 대한 변경 사항은 슬라이스와 사본에만 영향을줍니다.


이것은 우리 앱의 핵심이기 때문에 디자인 파일의 각 조각에 가능한 한 많은 상황 별 상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갑에는 토큰 목록, 내역 목록, 주문 목록, 연결 해제 상태 등을 표시하기위한 중복 슬라이스가 있습니다. 남은 것은 토핑 업데이트를 통해 발생하는 작은 상호 작용입니다 : 켜기 / 끄기, 텍스트 업데이트 및 아이콘 전환. 이렇게하면 미묘한 사용자 흐름을 쉽게 시각화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피자

조각을 충분히 모으면 피자가됩니다. 이는 결과 목적을 위해 여러 조각의 작업을 결합하는 전체 론적보기입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면 페이지가 아닌 경험을 위해 조각을 결합하게됩니다. 예 : 지갑을 연결하고, 잔액을 확인하고, 시장 주문을하는 등 사용자가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수행하는 모든 작업입니다. 피자가 이상적인 모양을 만들기 위해서는 모든 조각이 완벽하게 맞아야합니다.

워크 플로

피자의 세 부분을 세분화하면 작업 과정이 매우 간단 해집니다. 하나의 마스터 파이는 신성하게 유지되며 새로운 토핑이나 슬라이스로 스프린트 할 때마다 업데이트됩니다. 작업 위임은 슬라이스를 포크하여 작업 할 사람에게 넘겨주는 문제가됩니다. 슬라이스가 마스터에 다시 배치되고 업데이트가 동기화됩니다. 모든 다양한 부품은 전체 항목 목록을 찾을 수있는 마스터 내에 있습니다. 이 마스터 목록이 있으면 개발팀과 동기화 된 명명 규칙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뚜껑 닫기

비유는 말장난으로 가득 찬 이야기 일 수 있지만이 시스템을 구축하면 팀이 훌륭한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더 빠르고 더 계산적으로 반복 할 수 있도록 자신을 더 잘 배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프로세스에 대한 통찰력을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다음에 우리는 뚜껑을 벗기고 모든 디자이너를 위해 모든 세부 사항을 반죽합니다. 또한 피자 말장난도 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