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um 프로젝트

누구나 플레이 할 수있는 머니 게임은 대략적인 가치가있는 이상적인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양도 할 수있는 해시 캐시 게임 (줄여서 THG, 양도 할 수있는 해시 캐시 시스템 의 경우 THS; 동일)이 유용 재미 . 어쨌든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리플, 심지어 도지 코인의 희소 경제 온라인 게임보다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TGH에서 입력 한 에너지는 영원히 사용할 토큰의 양과 동일합니다 .

내가 g THG를 구현하는 것을 Infinitum이라고합니다. 거의 모든 코드는 비트 코인 프로젝트에서 가져온 것이며, 제가 사용자 정의한 코드는 비트 코인 소스 트리의 0.01 %까지 더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내 계획은 몇 달 안에 “인피니 텀 코인”의 첫 번째 버전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Infinitum의 블록 보상은 “블록 난이도 당 16 사토시”또는 블록 난이도 당 0.00000016 “코인”에 코인 1 개를 더한 것입니다. Infinitum 네트워크가 비트 코인 네트워크와 동일한 해시 레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블록은 약 2,000 코인의 가치가 있습니다. “솔로 마이닝”중에 블록을 찾는 것은 비트 코인 클론이 시작될 때 일반적으로 불가능하지만 “광부”하드웨어를 “마이닝 풀”에 연결하면 약 1 %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지불을 받게됩니다. 블록이 발견 될 때마다 귀하의 분담금.

즉, Infinitum과 같은 THS에서 코인을 “채굴”하는 사람의 수 또는 게임 초반 또는 후반에 채굴을 시작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해당 지분은 항상 동일한 가치를 갖습니다. 오늘날 존재하는 다른 모든 암호 화폐의 골드 러시, 얼리 어답터, 희소 거래 게임과는 달리 지속적이고 예측 가능한 보상입니다.

THS 머니 게임은 비트 코인, 금 또는 그 문제에 대한 “실제 달러”의 경제학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같은 MMO의 게임 내 가상 화폐와 더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엘프를 해당 던전으로 데려가 고블린 몬스터를 저격하면 항상 중앙 게임 서버에서 발행하는 동일한 양의 금화를 받고 몬스터의 시체를 떨어 뜨립니다. World of Warcraft 또는 기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RPG 게임의 “작업 증명”은 영웅이 괴물을 죽 이도록하는 것입니다. 직업처럼 느껴진다면 그렇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상의 금 농가를위한 것입니다.

( 예, 비트 코인, 이더 리움, 리플, 금과 “실제 현금”을 쌓아 두는이 게임은 모두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 일부는 온라인이고 일부는 오프라인입니다. 사회는 다음과 같은 조작 된 소셜 게임을 중심으로 구축됩니다. 희소 한 상징의 축적과 상징적 가치의 문제, 그리고 당신은 게임 마스터가 아닙니다. )

이 “Infinitum 코인”은 은행에 따라 확장됩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돈을 보유하기 위해 사회적으로 중앙 집중화되거나 분산 된 기관인 은행을 신뢰하고 은행은 우리를 대신하여 서로 대화 할 것입니다. 저는 “블록 체인”시스템이 이미 전 세계적으로 접근 가능한 결제 네트워크 역할을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하며,이를 “동료 지갑”, 라스트 마일, “은행 계좌”대체로 확장하여 결제 네트워크 가 되십시오. 지구상의 모든 사람은 여전히 ​​연구의 문제입니다. 현재 은행 시스템의 주요 결제 네트워크 인 SWIFT는 초당 약 300 건의 거래를 처리합니다. 비트 코인은 초당 7 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며 곧 최대 10 건까지 강화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Infinitum은 SWIFT가 수행하는 작업의 3 %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목적으로는 “결제”사용 시나리오가 해결되었다고 선언하기에 충분합니다. 뱅킹 지원의 “마지막 마일”은 Infinitum이 출시 된 후 구축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비트 코인이 7 TPS를 포화시키는 데 8 년이 걸린 것처럼, 포화되기까지 수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Infinitum은 2 년마다 (2 년마다) 블록 체인 데이터의 스냅 샷 을 통해 전체 노드의 디스크 사용량이 무기한 증가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현재 설계 상 디스크 공간 사용은 약 500GB로 제한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1TB를 넘지 않을 것입니다). Cryptonite와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더 간단합니다. 이 시스템은 현재 100 억 계정으로 고정 된 최대 계정 수를 가질 것입니다. 이것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은행을 운영 할 수 있도록하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은행은 결코 시작되지 않을 것이며, 그렇게된다면 결코 문제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릴리스에서 시스템은 실제로 블록 체인의 스냅 샷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이를위한 코드는 나중에 완료됩니다. 즉, 프로젝트가 시작되고 어딘가로 이동 한 것을 볼 수 있다면. 첫 번째 릴리스에는 스냅 샷 제한 (잔액 부족 또는 매우 긴 비활성으로 인한 계정 정리)을 적용하고 필요한 프로토콜 확장을 포함하는 코드가 있으므로 실제로 스냅 샷을 수행하기 위해 코드를 추가하는 것은 파일을 삭제하고 재구성하는 문제 일뿐입니다. 비트 코인의 블록 체인 온 디스크 구조는 다소 난해하고 까다 롭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전기를 태우는 컴퓨터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또 다른 “돈”온라인 게임이 존재하도록하여 예상 1 : 1 비율로 “실제 돈”을 컴퓨터 영역으로 보냅니다. 확실히 재미 있습니다. 하지만 네트워크를 “보안”하기 위해 모든 전기를 태워야한다는 것이 오히려 슬프지 않습니까? 이더 리움은 지분 증명으로 옮겨 가고 있으며,이를 통해 거래 시장 가치가 10 억 달러 이상인 “친환경”디지털 머니 게임이 될 것입니다.

Infinitum이 시작되면 프로젝트의 장기적인 계획은 작업 증명을 과학적 컴퓨팅 작업 증명 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토큰을 생성하는 데 유용한 계산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리 석고 인위적인 SHA256 해싱 작업 대신 반복해서?

그것이 제가 2013 년에“Scicoin”을 디자인 할 때하려고했던 것입니다. 암호 화폐를 조사하기 시작했을 때였습니다. Scicoin은 정확히 Infinitum 인 양도 가능한 Hashcash 시스템 (THS) 이었지만 블록 퍼즐을 맞추는 대신 BOINC, Seventeen 또는 Bust, SETI @ Home, Folding @ Home 및 기타 온라인 과학 컴퓨팅 프로젝트와 연결하려고했습니다. 기본 “블록 해시”계산 쓰레기통. 이를 위해서는 약간의 “중앙 집중화”가 필요했지만 제 계획은 개별 사용자 가 토큰 발행자로 받아들이는 “중앙 은행”(과학적 컴퓨팅 프로젝트)을 결정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므로 “코인”은 “메타”가됩니다. 동전”이라고합니다. 그러나 신뢰 세트는 대다수의 사용자간에 폭력적으로 대량 겹치기 때문에 사용자가 “를 다루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일부 사용자 인터페이스 통합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코인”이라고 말하며 실제로 그들은 색으로 구분 된 토큰의 바다를 다루고 있습니다. (개별 토큰은 컴퓨팅 퍼즐 공급자를 신뢰하는지 여부에 따라 0의 가치가 있거나 생성 된 컴퓨팅 파워의 양입니다.)

하지만 과학 컴퓨팅 THS가 굉장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전에 간단한 THS를 세상에 내 보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비트 코인과 동일하며 공허에 전기를 보냅니다. THS 케이스를 구입하고 전체 시스템이 작동하고 유용하다면 현재 SHA256의 컴퓨팅 낭비를 유용한 과학 컴퓨팅으로 재활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