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rypt Gallery의 Anne Noble-Partridge (감독) 인터뷰

크립트 갤러리에 대해 알려주세요. 교회의 일부를 갤러리로 바꾸려는 이니셔티브가 어떻게 시작 되었나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내 파트너의 아버지는 약 1 2 년 전에이 교회에서 대리 직을 맡았고 그가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은 지하실을 어떻게 처리 할 것인지를 연구하고있었습니다.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카페로 바꾸거나, 노숙자 보호 구역으로 바꾸거나, 커뮤니티 센터로 사용하거나, 그냥 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가 처음 여기에 왔을 때 그는 저와 제 남자 친구를 초대하여 공간을 보았습니다. 여전히 570 개의 기묘한 시체가있는 매혹적인 공간이고 지하실처럼 보입니다. 우리가 내려 갔을 때 그것은 아주 무섭고 흥미로 웠습니다. 공간으로 걸어 들어갔을 때 저의 첫 번째 반응은 흰색 벽과 콘크리트 바닥이없는 그대로 유지된다면 놀라운 갤러리가 될 것이라는 것이 었습니다. 아이디어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그것을 갤러리로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12 년 전이었고 거의 즉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주로 그들이 피치를 제대로 얻었 기 때문에 아무것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한 예술가가 스포트라이트를 기부 한 것처럼 커뮤니티에서 수행 된 작은 작업입니다. 또한 갤러리가 저렴하도록 임대 가격을 낮게 유지합니다.

당신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저는 많은 일을합니다. 저는 Candid Art Trust in Angel에서 오랫동안 일하고 있었는데 사람들이 그것을 고용하고 들어오는 작업에 대한 의제가 없다는 점에서 비슷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그래서 대부분 제 경험의 대부분은 갤러리 시스템과 예술 현장의 외곽에있는 갤러리에서 일하는 것입니다.

저는 또한 London Drawing이라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예술 행정 및 교육 분야에서도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메인 씬의 변두리에있었습니다. 큰 갤러리를 다루거나 그런 종류의 일에 참여하는 데 그다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저는 런던 드로잉을 6 ~ 7 년 동안 운영해 왔는데, 처음 11 년 동안 The Crypt를 운영 한 Claire가 작년에 떠나기로 결정했을 때입니다. 교회는 대체물을 찾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갤러리를 유지하는 것은 정규직이 아니지만 일주일에 하루를 보내는 것도 아닙니다. 자신의 삶에서 충분한 일이 일어나고 유연해야합니다. 그래서 저는 일정이 유연하기 때문에 들어 왔습니다. 조용한 시간에 작업을 할 수있는 충분한 프로젝트가 이동 중에 있고 바쁠 때 The Crypt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도하지 않은 공간의 역사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러리는 어떻게 운영 되나요? 프로그램을 큐레이팅하나요? 아니면 그냥 대여 할 수 있나요?

특정한 이유로 엄선 된 선별 된 아티스트 일정이 없습니다. 우리의 프로세스는 사람들이 제안서를 통해 우리에게 접근하고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갤러리 공간을 그들에게 임대하거나 우리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지하실이고 사람들이 거기에 묻혀 있기 때문에 우리는 작은 제한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교회는 신비 술을 다루는 쇼를 정말로 원하지 않습니다., 무의미하게 폭력적이거나, 음란물이거나, 인간의 육체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갤러리는 12 년 동안 운영되고 있는데 비전과 사명이 어떻게 바뀌 었나요?

수년 동안 갤러리는 선택을 조금 더 다듬을 수 있었지만 사람들이 접근 할 수 있고 저렴한 공간을 유지할 수 있었기 때문에 실제로 그렇게 많이 바뀌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런던 예술 현장은 방대하고 압도적입니다. 수백 개의 갤러리와 그곳에서 일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 중에서 어디로 가야하고 누구의 음악을들을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저희는 수백 명의 미술 전문가, 큐레이터, 예술가에게 좋아하는 갤러리의 이름을 지정해달라고 요청했고 70 개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다행히도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에서 인터뷰를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미술 전문가들과 지식을 공유하고 싶었 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여기서 공유하고 있습니다. 전체 인터뷰는 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ho to Know in London?’

이 인터뷰는 2015 년에 진행되었습니다.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70 개의 갤러리 및 홍보 대행사와 연락하기가 훨씬 더 어려웠 기 때문에 게시하는 데 1 년이 걸렸습니다. 런던 갤러리 장면이 얼마나 빠른지 보여주기 위해 모든 시대 착오가 유지되었으며, 인터뷰 한 일부 사람들은 더 이상 같은 갤러리에서 일하지 않으며, 일부 갤러리는 더 이상 작년과 같은 형태로 존재하지 않습니다.